삼가 고인의 명복을 빕니다..
그리고 가족분들 힘내세요.
쥐박이의 썩은 권력은 오래 못갈것입니다..
2009년 04월 20일 장은나
죄송합니다.
그러나 당신들을 위해 최선을 다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2009년 04월 19일 오화랑
지난번 집에 내려가는 길에 분향소를 찾아 분양하다 옆에 서 계신 유가족분의 눈물을 보았습니다. 세상의 그 누구도 다른 사람의 눈에 눈물을 나게 할 권리는 없습니다.
2009년 04월 17일 이지화
더 이상 밑바닥은 없다.이명박 끄집어내리는 그날까지 날마다 기도할것입니다..그리고 악한 여리고성 무너지는 그날까지 계속 쭉~~~기도합니다..뉴라이트(라이트코리아),친일파, 대한노인회 무너지는 그날까지 기도합니다..검찰과 경찰의 권력을 휘두르는 미친놈들 모두 무너지기를 기도합니다..우리모두 살기좋은 대한민국 서민들을 위한 대한민국을 위해 더 뜨겁게 기도합니다..이명박과 딴나라당 무너지는 그날까지 힘을 냅시다.^^ 용산참사 고인들의 명복을 빕니다.
2009년 04월 16일 안소정
서울역에 지나다 보니 진상규명을 촉구하는 서명운동을 하고 계시더라구요.. 그때는 차마 용기가 없어서 서명하지 못했지만 다시 서울역가는 날 반드시 서명하겠습니다. 힘내십시요
2009년 04월 16일 나에게 쓰는 편지
어찌 보면.. 잘먹고 잘 사는 것이 전부인 나라가 되었습니다. 이 땅에 민주주의란 사라진지 오래 되었습니다. 아니 오래 된 것 처럼 느껴집니다.